배송·운송·대형 비인기/클래식 카테고리

T R U C K  ·  T R A N S P O R T A T I O N

Trucker

트럭커 (Trucker) 1편 + 2편

by SD_CANI posted Aug 18, 2017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trucker_001.jpg

 

trucker_002.jpg

 

조금 올드 한 느낌의 아케이드를 달려볼까 싶어서 묵직한 움직임에 자잘한 재미를 찾기 위해 질러본 '트럭커(Trucker)' 1편과 2편입니다.

타이틀 그대로 트럭 카테고리의 차들을 제공받아 조금은 말을 잘 듣지 않는 움직임에 아주 빠르지는 않지만 자잘한 컨트롤 재미도 주고 온로드-오프로드를 오가는 스프린트 레이싱 방식의 흔하디흔한 아케이드입니다.

저가의 초기 차를 구매 후 게임머니를 벌어들여 조금씩 키워 나가고 나중에 높은 클래스(?!)의 트럭으로 바꾸어 미션을 진행하는 레이싱입니다.

 
 

trucker_003.jpg

 

trucker_004.jpg

 

오래된 게임 치곤 차의 모델이나 모델링(외관)은 그럭저럭 레이싱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트럭 관련 마니아들이 심쿵 할만한 녀석은 아니며 컨트롤도 속도만 느릴 뿐 키보드 입력의 즉각적인 반응에 살짝 거부감이 느끼고 다루는 재미, 코너링 재미는 별로 없습니다.

다만 스프린트 방식의 코스라 온 로드에서 쭉 달려나가다 구불구불한 길도 만나고 더불어 오프로드에선 급격하게 움직임이 변해서 조심해야 하는 부분도 있지만 지금 컵과는 좀 맞지 않아 움직임이 산만해지고 특정 구간에선 차가 튀어 오르는 현상이 있어 오래 잡고 있지를 못하겠더군요;;;

 
 

trucker_005.jpg

 

trucker_006.jpg

 

그래서 1편을 일찍 접고 2편 플레이를 하게 되었고 큰 해상도와 디테일이 확 살아서 할만하겠다고 생각했지만 1편의 치명적인 버그를 그대로 안고 와서 오프로드 코스에서 튀어 오르는 현상과 외각으로 바퀴가 걸치면 차가 통째로 지하의 세계로 훅~ 빠져 버립니다.

앞의 몇 단계의 미션만이라도 플레이를 하고 싶었지만 도저히 할 수가 없더군요. 옛 향수를 느낄만한 게임이 아닌 아직까지 살아 있는 지뢰 같은 게임입니다. 트럭 마니아들도 이 게임은 피해 가시옵서서~ 영상 찍을 틈도 없었기에 그냥 이런 게임이 있다는 정도만 알아 두세요.

 
GS_05.jpg
 
lh blank rh
설문조사 종료일: 2027-08-31
blank
A : 이 게임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?
blank
lb blank rb
 
 
?


  1. 트럭커 (Trucker) 1편 + 2편

    조금 올드 한 느낌의 아케이드를 달려볼까 싶어서 묵직한 움직임에 자잘한 재미를 찾기 위해 질러본 '트럭커(Trucker)' 1편과 2편입니다. 타이틀 그대로 트럭 카테고리의 차들을 제공받아 조금은 말을 잘 듣지 않는 움직임에 아주 빠르지는 않지만 자잘한 컨트롤 재미도 주고 온로드-오프로드를 오가는 스프린트 레...
    Date2017.08.18 CategoryTrucker BySD_CANI Views8
    Read More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